본문 바로가기
송촌동 일상다반사

모유량을 늘리려고 돼지족을 삶아 보았어요.

by 민다르크 2016. 4. 15.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모유량이 약간 적은 편이라 이것저것 시도해보려고 해요.

모유량을 늘리기 위해 다른 분들이 포스팅하신것들을 참고했는데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.

저도 자세하게 올리고 싶지만, 조금만 찾아보시면 이미 올라온 것들이 많은 고로 패스하고 ㅎ

저는 돼지족을 삶아서 마셔보기로하고, 남편에게 사오라고 부탁했더니 식육점에서 8000원치 이만큼 주더라는. ^^

 

 

우선 2시간 이상 찬물에서 피를 우려내고 버렸어요.

그런뒤 새 물을 받아 한번 끓여내고 떠오르는 불순물들을 버리고 한번더 끓였어요.

엄마는 푸~욱 삶아서 먹는 거라고 하셨는데 저는 기름기가 우려되어 아주 살짝만 끓인뒤, 식혀서 기름기를 걷어내고

(사실 콜라겐 덩어리가된 물 때문에 걷어내기가 쉽지 않았어요.) 식힌 후 먹고 있어요.

두어번 마셔봤는데 확실히 모유량을 늘어난 것 같아요.

그것보다 돼지족만 먹으면 되는데 얼마전에 돼지불고기 폭풍 흡입을 했더니 오른쪽 쭈쭈에 몽우리들이 많이 생겨서 어제오늘 그거 마사지 하느라 눈물이 나네요 ㅜㅜ

모두모두 모유수유 하느라 고생하시네요~~ 퐈이팅!!